김민우가 추억의 히트곡을 열창하는 ‘불뽕 노래자랑’이 공개된다.

이날 김민우는 힐링을 위해 아침 일찍 수목원 산책을 떠났다. 민우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도 온통 딸 생각에 전형적인 딸바보의 면모를 보여줬다. 남은 청춘들은 드라마 ‘밀회’ 촬영지를 방문해 깜짝 패러디를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밀회’의 남녀 주인공 김희애와 유아인으로 변신한 김혜림과 김광규는 신들린 피아노 연기를 선보였고, 미국 부부 최성국과 이연수의 베드신 연기는 실제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점심 후 한자리에 모인 청춘들은 하계 MT 여행에 걸맞게 집 안에 있는 노래방 기계에 관심을 보였다. 조하나는 가장 먼저 ‘디디디’를 선곡해 원곡자인 김혜림 앞에서 반전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하나의 노래에 한껏 분위기가 오른 청춘들은 특별한 심사위원을 초청해 ‘불타는 청춘의 트로트 노래자랑’을 열었다. 

바쁜 일정 속에도 청춘들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 온 특별 심사위원은 새 친구 김민우의 팬이었다며 트로트 버전 ‘사랑일 뿐야’를 구수하게 열창해 모든 청춘의 귀를 사로잡았다.

최성국은 노래가 시작하자마자 현란한 춤사위로 여자 청춘들의 비명을 자아내 결국 한 소절 만에 노래를 멈추는 사태도 벌어졌다. 뒤이어 평소 볼 수 없었던 기타리스트 장호일과 권민중의 끈적한 버전의 트로트 등 다양한 버전의 트로트 열창이 이어졌다. 새 친구 김민우 또한 본인의 히트곡 ‘휴식 같은 친구’를 불러 전 출연자를 포함한 스태프까지 떼창을 자아냈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