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이나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선물 준비에 한창이다. 이때 건강을 위한 제품은 받는 이의 나이, 성별, 취향과 상관없이 실용적이고 유효하다. 올 추석엔 건강을 선물해 보자.

사진=마이23헬스케어 제공

마이23헬스케어는 영양제 전 제품 5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의 종합 영양제와 차별화된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른 맞춤형 단일 성분 영양제다. 종합영양제의 경우 내 몸에 부족하지 않은 영양소까지 과다 섭취돼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때문에 몸 상태에 맞춰 필요한 영양소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단일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요 제품인 ‘마이23-미네랄 알파’는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B 등이 고루 함유돼 평소 스트레스나 피로 등에 쉽게 노출된 직장인 등 성인남녀에게 특히 좋다. 또한 다이어트·체지방 감소에 좋은 ‘마이23-라이트슬림’, 코엔자임Q10·오메가3 등 노화 방지·기억력 강화에 좋은 영양소를 포함한 ‘마이23-코큐텐 알파’, ‘마이23-오메가3 알파’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9월 10일까지 마이23헬스케어의 앱 ‘알파코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제품 50%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앱 내에서 신체 증상별 건강 정보를 확인하고, 이에 따른 맞춤 영양제를 추천받을 수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26일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추석엔 정관장으로 마음을 주세요. 당신께만큼은 정관장’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추석을 맞아 가족 구성원을 비롯한 고마운 사람들에게 올여름 무더위로 지친 몸 건강회복을 위한 사랑을 선물하는 감사 캠페인 행사다.

정관장은 오는 9월 16일까지 감사 캠페인 행사의 일환으로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다양한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