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수고해 유종의 미를 거두는 이들에게 아낌없이 박수를 보내고 새로 펼쳐질 미래를 축복하는 입학·졸업시즌이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에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피스트'

주중, 주말, 점심, 저녁 시간대에 졸업 및 입학 증명서를 소지한 초·중·고·대학생 동반 가족은 테이블 당 최대 2인까지 뷔페 무료 식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졸업·입학 시즌인 2월과 3월에 한해 운영된다. 주중 점심과 저녁 뷔페 이용 시 무제한 딸기 뷔페도 피스트에서 즐길 수 있다. 피스트의 뷔페 가격은 6만 3000원이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오는 3월10일까지 ‘셀러브레이트 뉴 비기닝’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에서는 주중 점심 또는 저녁 이용 시 졸업 및 입학생을 동반한 3인 이상 고객에게 15%할인 혜택(음료 제외)을 제공한다. 졸업·입학생에게는 코젤다크 맥주 1병 또는 주스 1잔을 무료 제공한다. 졸업 및 입학 증빙자료(졸업 증명서와 입학 증명서)를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봄 향기 물씬 풍기는 ‘냉이 짬뽕’과 소화 흡수가 잘되는 당질과 비타민A를 함유한 쥬키니를 올린 ‘쥬키니 호박 피자’, 튀긴 닭고기에 갖가지 재료를 넣어 볶은 매콤한 ‘궁보계정’, 가지와 토마토 등 갖가지 채소로 만든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야채 스튜 ‘라따뚜이’ 등을 맛볼 수 있다.

 

◆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제주신라호텔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오는 3월까지 제주도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브런치와 디너 뷔페로, 졸업·입학생을 동반한 제주도민에게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2월 겨울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들도 준비했다. 전복과 바다가재, 생선을 비롯해 샤오마이, 부추교 등 딤섬 스페셜도 마련됐다. 핫 코너에서는 이탈리아 정통 수제 화덕 피자와 파스타, 숯불 바비큐 등을 맛 볼 수 있다.

 

◆ 강원랜드호텔 ‘운암정’

올해 졸업생 및 입학생은 강원랜드호텔 3층 월드퓨전 중·석식 뷔페와 운암정, 오리엔에서 판매되는 중·석식 일품 메뉴를 30%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 2017년도 졸업·입학생들에게는 강원랜드 및 컨벤션호텔에서 판매 중인 하이원리조트 시그니처 메뉴인 '하이원 8미(味) 메뉴‘를 30% 할인해준다. 해당 메뉴는 '곰취호두빵' '구운 문어 파스타' '산채버섯불고기' '토마호크 스테이크&와인세트' 등이다. 대상 고객은 졸업 및 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사본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

졸업과 입학 시즌인 2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특급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2월28일까지 진행한다. 4인 이상 고객 중 2월 졸업생 및 예비 입학생 1인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동반고객 5인까지 10% 할인율이 적용된다. 주중 런치와 디너는 물론, 주말에도 이용 가능하다. 졸업장 및 입학증명서 지참과 방문 하루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라구뜨에서는 2월 한달 동안 딸기 생크림케이크와 딸기 초코무스 등 다양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런치 4만5000원, 디너와 주말은 5만6000원.

 

◆ 이비스 스탈일 앰버서더 서울 강남 ‘프레시 365 다이닝’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프레시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 레스토랑에서는 2월6일부터 3월5일까지 졸업·입학생을 동반해 최소 3인 이상 방문 시(성인 기준) 졸업·입학생 본인 1인에 한해 점심 혹은 저녁 뷔페를 50% 할인해준다. 또한 룰렛 이벤트를 거쳐 당첨자에게는 이비스 스타일 오사카 호텔 1박 숙박권, 프레시 365 다이닝 2인 식사권, 영화 관람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뷔페 가격은 점심은 주중 3만3000원, 주말 3만7000원이며 저녁은 주중 4만원, 주말 4만3000원(부가세 포함)이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스타일 레스토랑’

2월28일까지 해피 뉴 스타일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졸업·입학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졸업·입학생을 동반해 4인 이상 방문 시 1인, 10인 이상 방문 시 2인 뷔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앰배서더 멤버십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방문 시 졸업증 및 입학증 등 증빙서류를 제시해야 적용이 가능하다. 르 스타일 레스토랑 디너 뷔페의 가격은 인당 2만9900원, 스테이크 플레이트 추가 시 인당 3만9900원(부가세 포함)이다.

사진출처= 각 호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