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가 인기 제품 ‘푸드 차퍼’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키친에이드 제공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네이버 쇼핑몰 ‘헬스&뷰티’ 등에서 20% 이상 할인가격인 9만9000원에 판매한다. ‘푸드 차퍼’는 3.5컵 용량으로 신선한 과일 채소부터 생고기, 쿠키 크럼브, 견과류까지 모두 빠르고 편리하게 다지고, 섞고 퓌레로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2단계로 속도를 조절해 재료를 다질 수 있는 ‘찹’, 섬세하게 블렌딩하는 ‘퓌레’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퓌레 모드는 강력한 진동을 통해 작고 조밀한 입자로 분쇄할 수 있다. 모터 본체에 달린 레버로 2가지 기능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손잡이를 눌러 작동시킬 수 있다.

‘푸드 차퍼’는 크게 모터 본체, 3.5컵 용기, 날카로운 스테인리스 칼날 그리고 뚜껑으로 이뤄져 있으며 가볍고 아담한 사이즈로 디자인돼 초보 요리사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뚜껑 상단에는 투입구가 있어 작동 중에도 액체 형태의 재료를 따라 넣을 수 있다.

홈 브런치로 인기 있는 페스토 레시피와 같이 견과류, 채소 등의 재료를 블렌딩하는 동시에 올리브오일과 같은 액체 재료 혼합 시 용이하다. 색상은 세련된 엠파이어 레드, 시크한 컨투어 실버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