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의 김민우가 청춘들과 함께 당시 히트곡을 열창하며 추억을 소환해 감동을 안겼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7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은 5.7%, 6.4%(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로 변함없이 화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화제성 지표인 2049 타겟 시청률에서도 2.9%로 화요일에 방송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다.

이날 김민우는 권민중, 장호일과 함께 수목원으로 아침 산책을 나갔다. 산책 중 초등학교 4학년 딸 민정에게 영상 통화를 건 김민우는 딸에게 하루 일과를 물어보고 애정 표현을 하는 등 전형적인 ‘딸바보’ 면모를 선보였다.

하지만 식사를 하면서 ‘사춘기 딸’을 둔 싱글 아빠로서 “2차 성징이 왔다. 벌써부터 약간씩 크고 있다”고 남모를 고민을 털어놓았다. “1학년 때 큰 수영복을 사줘서 지금 입어도 상관이 없는데 내겐 말을 안 하고 이모에게 비키니가 갖고 싶다고 했다더라”고 딸 역시 아빠에게 말 못하는 부분이 있음을 밝혔다. 이에 권민중은 딸의 입장을 대변하며 김민우의 마음을 헤아려줬다. 아빠이자 엄마로서 역할도 최선을 다하는 김민우의 모습에 두 사람은 깊은 공감을 보였다.

이날 트로트 가수 금잔디가 특별 손님으로 깜짝 등장했다. 그는 역시 양손 가득하게 등장, 청춘들에 시원한 에이스를 대접했다. 또한 금잔디의 등장에 청춘들은 즉석에서 ‘불타는 청춘 트로트 가요제’를 성사시켰다. 먼저 특별 심사위원 금잔디가 김민우의 ‘사랑일뿐야’를 트로트 버전으로 불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첫번째 참가자로 최성국은 ‘님과 함께’를 불렀으나 현란한 골반춤으로 청춘들의 안구를 테러해 한소절 만에 탈락되는 사태를 맞았다. 금잔디는 한줄 심사평으로 “살면서 겪지 못할 일을 겪게 해줘서 고맙다”라고 말해 폭풍 웃음을 안겼다.

김혜림은 ‘연안부두’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통통튀는 디디디 스텝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청춘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김민우는 ‘휴식 같은 친구’로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뽐냈다. 이에 청춘들과 스태프는 모두가 사랑하는 국민 후렴구에서 떼창을 선보이며 화답했다. 이 장면은 이날 6.8%까지 시청률의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김민우는 “가수로서 이런 히트곡이 있다는 것에 대해서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전히 그 노래를 좋아해주는 분이 있다는 게 나한테 감사한 일이다. 또 불청 친구들이 다같이 반겨주고 따라 불러 주니까 그것 보다 더 행복한 게 없었다.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완선과 내시경 밴드’의 새로운 도전이 예고된 ‘불타는 청춘’은 오는 9월 3일 화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