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라이브 오디오쇼 DJ에 나선다.

오는 29일부터 가수 하성운이 데뷔 후 최초로 라이브 오디오쇼 고정 DJ에 나선다. 네이버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는 주중 밤 11시에 온에어 되는 '심야아이돌'에 가수 하성운이 단독 DJ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로 정해진 포맷에서 벗어나 시작 시간만 정해졌을 뿐 종료시간은 정해지지 않아 팬들과 하성운이 좀 더 자유분방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성운은 그간 방송이나 콘서트에서 스페셜 MC를 맡은 적은 있지만 라이브 오디오쇼의 고정 진행을 맡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성운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심야 시간대 프로그램 DJ에 제격이라는 평이다. 노래부터 춤까지 뛰어난 재능을 보여온 하성운이 어떤 입담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성운은 “언젠가는 DJ를 맡아 진행을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셀렌다”며 “청취자와의 활발한 소통과 교감을 통해 함께 만드는 참여형 오디오 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하성운 팬들 사이에서는 하성운의 DJ 애칭 짓기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벌써부터 SNS에서는 하성운의 이름과 별명에서 착안한 ‘셍디’, ‘운디’, ‘름디’ 등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과연 하성운은 어떤 DJ 애칭을 갖게 될지 첫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29일 밤 11시 첫 방송되며,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네이버 NOW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