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4인조 인기밴드 5 Seconds of Summer(이하 5SOS)가 인기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연예인 최초로 출연한다.

5SOS는 29일 오후 8시30분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해 직접 지하철을 타고 광장시장, 인사동 등 서울 방방곡곡을 탐험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2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5SOS편 예고가 전파를 탄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예고편 영상 조회수는 공개된 지 12시간 만에 1만건에 달하는 등 방영 전부터 이미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유니버설뮤직 관계자는 “5SOS 멤버들이 바쁜 일정 와중에 주어진 꿀맛 같은 자유여행을 만끽하고 돌아갔다”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5SOS의 한국 방문은 2017년 ‘지산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이후 두 번째로, 이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출연 외에 어쿠스틱 공연을 동반한 단독 팬미팅, 잡지 화보촬영,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등 다양한 내한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했다.

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5SOS편 방송 이후엔 페이스북 유니버설뮤직코리아 공식 페이지를 통해 5SOS와 함께한 오리지널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에겐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5SOS는 최근 새 싱글 ‘Teeth’를 발표하고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