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아메리카노를 사랑하는 한국인 취향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공

신제품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커피 맛을 고려한 레시피로 만들어졌으며 부드러운 맛부터 강렬한 맛, 보통 사이즈부터 큰 용량의 사이즈, 블렌드부터 싱글 오리진까지 갖춰 맛, 용량, 원두 종류 등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다.

먼저 로스팅 강도에 따라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마일드’ ‘아메리카노 인텐소’ 등 3가지 캡슐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베스트셀링 캡슐인 ‘아메리카노’는 균형감과 조화로운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 한국인 취향에 맞춰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했으며 시리얼의 고소한 향이 가미돼 더욱 풍부해진 아로마와 부드럽고 풍성한 크레마를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 마일드’는 부드럽고 섬세한 아로마를, ‘아메리카노 인텐소’는 보다 풍부하고 강렬한 맛을 선사한다.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스무스 모닝’과 ‘볼드 모닝’도 눈여겨볼 만하다. 풍부한 아로마와 쌉싸름한 맛의 조화가 두드러지는 ‘스무스 모닝’과 시리얼 향과 초콜릿향을 즐길 수 있는 다크 로스팅 커피인 ‘볼드 모닝’은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는 아침을 보다 활기차게 만들어준다.

또한 풍부한 곡물향이 묵직하게 느껴져 강렬한 아로마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와 멕시코에서 자연 친환경 경작법으로 재배된 원두만을 사용한 유기농 싱글 오리진 커피 ‘앱솔루트 오리진 멕시코’도 선보인다.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제품 패키지 또한 리뉴얼했다. 특히 패키지에는 각 캡슐 제품의 커피 프로파일, 강도뿐만 아니라 사용된 원두의 원산지까지 확인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메리카노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나만의 아메리카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