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을 맞아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부모님과 어르신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부부, 성장기 청소년 및 어린이용 건강식품까지 연령대와 니즈에 맞는 맞춤형 제품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몰에서는 구매 수량에 따라 주요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이 커지는 ‘추석맞이 다다익선’ 이벤트가 진행되며 고객상담센터에서는 품격 있는 건강식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오는 9월 15일까지 열리는 ‘추석맞이 다다익선’ 이벤트에서는 하루활력 전 제품에 대해 1박스 구매 시 30%, 2박스 구매 시 40%, 3박스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현대인을 위해 기능별 라인업 4종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는 1박스 구매 시 10%, 3박스 구매 시 30%, 6박스 구매 시 50%가 할인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선물대전’에서는 천호엔케어의 프리미엄 건강즙 시리즈를 2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쿠폰 할인까지 가능하다. 구매 시 정성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고급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고객상담센터에서는 9월 11일까지 총 3가지의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엔 품격’ 행사를 통해서는 천호엔케어의 대표 프리미엄 건강식품인 천심본 황제 녹용홍삼, 천심본 황후본미, 천진단, 차가버섯 프리미엄 총 4종을 대상으로 1박스 구매 시 10%, 2박스 구매 시 20%, 4박스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추석엔 호평’ 이벤트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우먼솔루션, 천심본 녹용홍삼, 천심본 마늘홍삼, 흑염소 오리지널, 통마늘 프리미엄 총 5종을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추석엔 맞춤’ 이벤트에서는 어르신, 부부, 성장기 등으로 나눠 각 연령대에 알맞은 건강식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관련 제품을 20% 할인해 선보이고 있다.

대상 제품으로는 어르신을 위한 천심본 천옥고, 천심본 홍삼백가 등을 비롯해 부부가 함께 건강을 챙기기에 좋은 전체식홍삼, 민들레엉겅퀴 프리미엄,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천심본 키즈홍삼, 보아녹용 등이 마련돼 있다.

이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더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오는 31일까지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화장품 ‘셀피움 럭셔리 에디션 인텐시브 앰플’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