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리복, 90년대 볼드 스니커즈 복각 ‘인터벌’ 선판매...4가지 컬러 亞최초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볼드 스니커즈 ‘인터벌’을 복각해 출시한다.

‘인터벌’은 측면의 대담한 대형 벡터 로고가 인상적인 유니섹스 스니커즈다. 96년 국제적인 스포츠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발매된 이후 프로 선수들과 소비자에게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97년부터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모델로 진화해 측면의 대형 벡터 로고를 시그니처로 확립했고,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적용했다.

리복은 지난달 23년만에 96년 모델을 그대로 재현한 ‘인터벌 OG’를 한정 발매했으며 이 중 블루-레드 컬러 제품은 발매 이틀만에 매진됐다. 이번에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인터벌’은 ‘인터벌 OG’의 소재와 컬러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더욱 대담해진 리복의 헤리티지 스니커즈 ‘인터벌’은 ‘인터벌 OG’를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채워줄 전망이다.

대표적인 블루-레드 컬러를 포함해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어퍼에는 보다 촘촘한 타이트 메쉬 소재가 적용돼 F/W시즌 느낌을 살렸다.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늘(28일) 선판매를 시작하며 매장에서는 29일부터 판매된다.

전국 주요 리복 매장 및 멀티 슈즈숍에서 인터벌을 구매할 경우 오버사이즈 리복 벡터 토트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 리복 매장에서는 9월 6~8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버사이즈 리복 벡터 토트백 증정은 물론, 추첨을 통해 인터벌, 리복 벡터 양말, 짐색, 후디백, 비치타월을 소진 시까지 랜덤 증정한다. 리복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사진=리복코리아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