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하고 연약한 눈 피부는 다른 얼굴 피부보다 5배 이상 얇고, 몸의 피부보다 낮은 콜라겐으로 피부 변화 및 노화 신호가 빠르다. 따라서 자극이 적으면서도 충분한 탄력과 수분을 공급, 주름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꾸준한 안티 에이징이 필요하다. 이에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가 눈가 피부의 얼리 안티에이징을 위한 ‘미네랄 89 아이즈’(15ml)’를 출시했다.

사진=비쉬 제공

‘미네랄 89 아이즈’는 유럽 약국 판매 No.1 안티에이징 브랜드에 빛나는 비쉬의 전문성을 담아낸 제품으로, 주름 개선 기능성 승인은 물론 다크서클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슈퍼 리프팅 아이 세럼이다.

자연 유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눈가 피부에 수분 탄력을 선사하며 비쉬 온천수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해 활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13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눈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산뜻한 세럼 제형으로 무겁지 않게 고르게 스며드는 느낌을 선사한다.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지난 26일부터 선론칭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의 드럭스토어에서는 30일부터 신제품 기획세트 할인과 샘플링 이벤트를 선보인다. 전국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와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