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 제작진은 오는 30일 스튜디오 촬영 오프닝 현장을 SBS 예능 공식 유튜브 채널(SBS ENTER PLAY)에서 생중계한다.

스타들의 과거 영상이 주목을 받는 추세에 발맞춰 기획된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는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이하 BTS)의 SBS 예능 명장면을 총집합한 랭킹쇼 프로그램이다.

진행자로는 김성주, 정형돈, 장예원 아나운서가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에 제작진은 추석 연휴 방송을 앞두고 진행자들과 촬영하는 스튜디오 현장과 방송에서 소개될 맛보기 영상을 약 20분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선공개될 LIVE 영상에는 송혜교, 정우성, 아이유 등 국내 톱스타의 과거 SBS 출연 명장면도 소개된다. 이어 ‘본격연예 한밤’에서 보유한 BTS 미방송분 인터뷰 영상도 포함돼 있다.

마지막으로 BTS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SBS 예능에 출연한 작품 중 다시봐도 재미있는 BEST 장면을 엄선하는 본 방송의 100초 하이라이트 영상도 볼 수 있다.

한편 ‘BTS 예능 연대기’의 스튜디오 현장 맛보기 LIVE는 오는 30일 오후 1시 SBS 예능 공식 유튜브 채널 ‘SBS ENTER PLAY’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