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농부’로 화제를 모은 한태웅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소년 농부’ 타이틀을 벗어나고 싶다고 고백한다. 이와 함께 그는 인생 2회차 ‘애어른’ 매력으로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늘(28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하춘화, 정태우, 오마이걸 승희, 한태웅이 출연하는 ‘떡잎부터 잘했군~ 잘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한태웅이 ‘소년 농부’ 타이틀을 벗어나고 싶다고 고백한다.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그는 “손가락질 받은 적도 있다”라며 남모를 고충을 털어놔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한태웅은 특유의 정감 가는 말투와 표정으로 인생 2회차 같은 ‘애어른’ 매력을 선보인다. 모두가 그 매력에 홀린 듯 그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한태웅은 학교에서 핸드폰을 압수당하는 것은 물론 종종 조퇴까지 한다고 털어놓으며 반전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직은 학생인만큼 한태웅 역시 부모님과의 진로 갈등을 겪고 있다고. 특히 농부가 되고 싶다는 그의 말에 부모님이 반대했었고, 이에 한태웅은 농부의 장점을 읊으며 모두를 농부의 매력에 빠지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 할아버지와 다툼이 잦아지고 있다고 밝힌 가운데 이유가 할아버지 때문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소년 농부’ 한태웅의 이야기는 오늘(28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