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와 이태환이 ‘농부사관학교 시즌2’로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선보인다. 

사진=SBS 모비딕 '농부사관학교 시즌2' 제공

시즌2로 돌아오는 SBS 모비딕 ‘농부사관학교 시즌2’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국내 유일 국립 농수산대학교에 모인 각양각색 청춘 남녀들의 싱그러운 캠퍼스 스토리와 좌충우돌 농작물 재배과정을 다뤘던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는 생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의 생산과 유통과정에 이르기까지 새내기 농부들의 창업 도전기와 고민들을 현실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8월 초 강남 모처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농부사관학교 시즌2’를 이끌어갈 이태환, 윤보미, 이민지, 이종원, 이정식, 이하은, 윤정혁 등 출연진과 스태프가 모두 모였다. 윤보미는 “시즌1이 끝나고 나서도 단톡방을 통해 만남을 이어왔다”며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기대케했고 이태환은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과 다시 만나게 돼 너무 좋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시작 전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왁자지껄했던 모습도 잠시 본격적인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이미 시즌1에서 호흡을 맞춰온 주연배우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윤보미는 2년간 사귄 주석(이태환)과의 결혼을 고대하지만 졸업 후 자신의 미래가 막막해 고민 중인 한별 역을 통해 기존의 통통 튀는 매력뿐 아니라 진지한 연기까지 아낌없이 선보이며 한층 진화된 모습을 보였다.

사진=SBS 모비딕 '농부사관학교 시즌2' 제공

이태환은 한별과의 미래를 위해 우승 상금 1억원이 걸린 창업공모전에 도전하는 주석 역을 맡아 공모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많은 문제점에 부딪히게 되지만 굴하지 않고 사랑과 꿈을 쟁취해나가는 모습을 담담히 그려냈다.

이민지가 맡은 유진은 카이스트 출신의 수재로 겉으로는 차갑고 이성적이지만 속은 감성적이고 소심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친구들을 배려하는 심성과 성실함, 그리고 학교 탑의 외모가 돋보이는 해승 역의 이정식과 한별의 친구로 등장해 특유의 친화력을 뽐냈던 희정 역의 이하은도 시즌1에 이어 출연한다. 이들이 시즌1에 비해 어떻게 성장했는지를 지켜보는 것도 관전포인트다. 만수 역의 장준현과 동욱 역의 윤정혁의 모습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입생으로 새롭게 등장한 얼굴들의 활약도 주목된다. 호주교포 출신의 자유로운 영혼인 우진 역의 이종원은 극중 유진과 연상연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고 신예 최지수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신입생이자 인기 BJ인 소율 역을 맡아 당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SBS 모비딕 ‘농부사관학교 시즌2’는 9월 초 크랭크업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