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이 백종원을 찬양하며 백종원바라기가 됐다.

사진=SBS '맛남의 광장' 제공

9월 추석 연휴에 방송될 SBS ‘맛남의 광장’이 첫 촬영을 끝냈다. 8월 19일 황간휴게소에서 백종원, 양세형, 백진희, 박재범이 직접 음식을 만들고 판매한다는 것이 전해져 일찍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맛남의 광장’은 백종원과 양세형의 첫 촬영 현장 모습을 먼저 공개했다.

백종원과 ‘집밥백선생’에 함께 출연하며 요리를 배운 양세형은 자칭 ‘백종원 수제자’답게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은 물론 백종원 대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뿜어냈다. 특히 첫 촬영에서 양세형은 “저는 사람을 잘 못 믿는다. 의심도 많고 사람에게 많이 당했었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한 뒤 “근데 저는 백종원 선생님이 말하는 거는 하나도 못 믿는 거 없다. 다 믿어”라고 이야기했다.

사진=SBS '맛남의 광장' 제공

이에 백종원 대표는 “그러다 사기 당한다니까”라고 응수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양세형은 “선생님은 종교 하나 만드셔야 할 듯하다”라며 찬양했고 백진희는 “나중에 교과서에서 뵐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대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맛남의 광장’이 공개한 첫 스틸컷에서도 백종원과 양세형의 케미가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백종원과 양세형은 장사에 앞서 음식을 준비하고 있는 듯 보인다. 백종원이 재료를 부으면 양세형이 주걱으로 재료를 섞고 있는 모습에서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맛남의 광장’은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신메뉴를 개발하는 프로그램이다. SBS ‘맛남의 광장’은 9월 추석 연휴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