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봄 1020 네티즌들의 심쿵을 유발한 리얼 예능 V오리지널 ‘리얼하이로맨스’가 더 짜릿하고 ‘핫’한 스무살 리얼 로맨스로 귀환한다.

오늘(28일) 오후 5시 첫 공개되는 ‘리얼하이로맨스2’는 스무살의 첫 ‘썸 베케이션’을 리얼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시즌1에서는 청불 졸업 로맨스 여행으로 풋풋한 설렘을 그려냈다면 시즌2에서는 조금 더 대담하고 솔직한 스무살의 ‘여름 로맨스’를 만나볼 수 있다. 관전 포인트를 짚어본다.

사진=V오리지널 '리얼하이로맨스2' 제공

# “우리 썸타러 여행갈래?” 솔직발칙 스무살 썸 베케이션

세대를 불문하고 ‘여행지에서의 짜릿한 로맨스’는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하물며 여행 자체가 오직 ‘썸’을 위한 여행이라면? 작정하고 로맨스를 찾아 여행을 온 솔직하고 거침없는 스무살의 여름방학맞이 연인 만들기가 펼쳐진다. 시원한 바다에서 방학이라는 해방감을 느끼며 호감가는 상대를 향해 직진하고 아슬아슬 서로 탐색전을 벌이는 솔직발칙한 모습에 가슴 찌릿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 훈내 폭발 핫인싸 출격! SNS스타부터 아이유 닮은꼴까지

이곳이 바로 매력 맛집이다. 훈훈한 외모의 매력남녀가 출격한다. 랜선남친 비주얼로 이미 팔로우 23만을 보유한 SNS 스타부터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에 시원시원한 성격까지 갖춘 아이유 닮은꼴까지 보고 있어도 짜릿한 비주얼 남녀 8인(김태우 김한별 오민석 윤상민 신아란 하다빈 이다은 이마리앤젤)이 연인 찾기에 나선다. 셀프 PR시대를 살아가는 스무살답게 각자의 개성을 분명하게 드러내고, 감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출연진의 폭발하는 화학 반응과 심쿵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 재미 업그레이드! ‘선택하는 첫만남’ 예고

지난 시즌과는 시작부터 다르다. ‘리얼하이로맨스2’는 첫 시작부터 데이트 상대를 선택한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사람과 우선 만남을 갖게 되는 것. 오늘 방송되는 ‘리얼하이로맨스2’에서는 어떤 사람이 내가 있는 곳으로 올지 설레하는 모습부터 뜻밖의 첫 만남으로 인해 미묘한 분위기에 휩싸인 모습까지 오직 ‘취향’만을 기준으로 한 첫 선택의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취향이 통하는 사람들이 만난 첫 선택이 끝까지 가게될지 스무살의 솔직발칙 썸 베케이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리얼하이로맨스2’는 매주 수, 토요일 오후 5시 V라이브(V앱)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