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 브랜드 명절 프로모션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한세드림의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플레이키즈프로, 모이몰른, 컬리수 5개 브랜드의 추석맞이 프로모션은 오늘(28일)부터 9월 15일까지 열리며, 모이몰른은 8월 29일부터 진행된다. 이번 명절 프로모션은 사은품 증정부터 제품 할인, 트리플 멤버십 적립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컨버스키즈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F/W 신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30%를 할인하는 파격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컨버스 로고가 그려진 동전 지갑까지 선물해, 할인도 받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리바이스키즈 역시 할인부터 사은품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F/W 신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데님 에코백을 증정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키즈와 조던 키즈의 F/W 신제품 중 상의와 하의를 세트로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10%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멤버십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트리플 포인트 적립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이몰른과 컬리수는 귀여우면서도 실용적인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이몰른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부모와 자녀가 커플로 착용할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에코백 세트를 선물한다. 컬리수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멸종 위기 동물을 모티브로 한 자수 담요를 증정해 포근한 귀향길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