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셀렉샵 브랜드 아이젤이 활용도 높은 시즌 아이템을 모아 패셔너블하게 믹스앤매치할 수 있는 ‘쓰리-피스 셋업’을 출시한다.

울코트와 니트, 팬츠로 구성된 ‘쓰리-피스 셋업’은 가을 겨울철 스타일링에 관한 고민 없이 세련된 룩을 완성해준다. 호주산 울이 함유된 코트는 맥시한 기장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팬츠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슈즈에 따라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다.

코트와 팬츠 모두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은은한 체크의 고급스러운 텍스쳐로 폴리에스테르와 레이온, 스판사와 함께 실용성과 활동성을 더해주는 소재를 사용했다. 니트의 경우 울마크가 인증한 친환경 소재인 파인 메리노 양털을 사용했다.

순모 특유의 부드러움과 우수한 광택, 보온성으로 가을에는 단독으로, 겨울에는 이너로 활용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또한 드라이클리닝과 물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쉬우며 코트와 팬츠 구성에 톤온톤으로 매칭돼 부담스럽지 않은 셋업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쓰리-피스 셋업’의 컬러는 블랙, 로즈브라운, 토프베이지, 애쉬블루 4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쓰리-피스 셋업’은 29일 오전 8시4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이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