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환경 이슈,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남녀를 불문하고 탈모로 고민하는 연령층이 점차 낮아지고 있어 탈모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4년 연속 탈모완화삼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녹차실감 샴푸’는 스트레스로 약해진 두피 환경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탈모 증상 완화 제품으로, 두피 타입에 따른 선택적 사용으로 체계적인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하다.

녹차실감 라인은 2007년 출시 이후 헤어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5월 아미노산이 3배 더 풍부한 극차광 녹차를 담아 더욱 강력하게 리뉴얼 출시된 바 있다. 극차광 녹차는 햇빛 차단을 통한 광합성량 조절로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높여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주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녹차 소재다.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한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활동을 통해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을 발표하는 조사로, 올해는 7월 8일부터 26일까지 남녀 소비자 110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편 ‘녹차실감 샴푸’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