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로 보는 각종 핫이슈 ★ 4

 

1. 이대호 MLB 시범경기 홈런

8일 메이저리거 이대호(34, 시애틀 매리너스)가 3번째 시범경기 첫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8회 6-10으로 뒤진 상황 상대투수 맷 레이놀즈의 137㎞ 포심 패스트볼을 잡아당긴 146m의 솔로 홈런이었다. 이 홈런으로 이대호는 시즌을 앞두고 MLB 25인 로스터에 대한 희망을 밝혔다.  

 

2. ‘집밥 백선생’ 정준영, 이종혁 합류

tvN '집밥 백선생'은 요리 초보 연예인들이 백종원에게 쉽게 만드는 가정 요리를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7일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는 가수 정준영과 배우 이종혁이 등장했다. 김구라 윤상 윤박 등 1기 졸업생만큼 훌륭히 비법을 전수할 지 관심을 모은다. 

 

3. ‘태양의 후예’ 송중기 "~말입니다" 유행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또 한 번 시청률 대박을 터뜨렸다. 4회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 3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4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24.1%를 기록했다. 특히 극중 유시진(송중기)이 사용하는 군대 말투 "~말입니다"가 각종 예능프로와 일상 대화에서 유행하고 있다.
 

 

4. ‘우아한 사생활’ 쯔위의 개인기

지난 8일 방송된 Mnet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에서 쯔위는 귀와 눈썹을 움직이는 등 신체 개인기를 뽐냈다. 그녀는 움직이는 요다 귀, 눈썹 그리고 360도로 돌리는 혀를 보여주며 자신 있는 개인기를 선보였고 이를 본 시청자들이 탄성을 자아냈다.

영상 출처= 유튜브/ KBS2 / tvN 캡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