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가수 등 연예계 톱스타들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일제히 광고 모델로 상큼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패션, 뷰티, 식음료 브랜드의 얼굴로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주인공들을 모았다.

 

■ 박보영

반달 눈웃음의 배우 박보영은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방부제 미모’로 상큼발랄한 일상컷 3종을 공개했다. 화사한 하늘색 애슬레저룩을 입고 조깅하는 모습, 운동 후 집에서 홈스파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 휴식을 마친 뒤 책을 읽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토레타' 광고는 3월 초 온에어된다. 박보영은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으로 활약하고 있다.

 

■ 씨엘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열정적인 도전과 성취를 이룬 여성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를 담은 글로벌 캠페인 ‘HERE TO CREATE-새로운 나를 만들다’의 국내 모델에 가수 씨엘을 선정,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SNS 미션 이벤트를 3월12일까지 아디다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음악, 패션 등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가는 대표적인 스타 씨엘은 영상에서 ‘보여줘 너의 상상력’이란 메시지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 정용화

가수 겸 연기자 정용화는 토털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어바웃미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 새 CF에서 훈훈한 매력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최근 중국 스크린 데뷔작 ‘결전식신’에서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셰프 안바오루어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륙 남신’ 입지를 확인했으며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촬영을 마쳤다.

 

■ 에이디이

신예 걸그룹 에이디이(A.De)는 유명 수제화 브랜드 탠디(Tandy)의 안경 모델로 발탁돼 지난 21일 광고촬영을 마쳤다. 에이디이는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자신들만의 표정으로 브랜드 뮤즈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지난해 ‘스트로베리’로 데뷔한 에이디이는 미니앨범 'Have a Good Time'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 한예슬

뷰티패션계의 워너비 스타 한예슬은 아시아 최초로 조이그라이슨(JOYGRYSON) 뮤즈로 선정됐다. 조이그라이슨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특히 글로벌한 안목과 당당함을 가진 여성을 표현하는데 가장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광고 컷에서 한예슬은 시크한 의상에 다양한 컬러의 조이그라이슨크로스백과 토트백 등을 매치해 당당하고 세련된 뉴요커 분위기를 연출했다.

 

■ 이원근

충무로 라이징 스타 이원근은 론칭 21주년을 맞은 캐주얼 의류 브랜드 체이스컬트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봄 화보에서 이원근은 남다른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로 모던 캐주얼 룩을 완벽 소화하며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원근표 눈웃음과 손 하트로 여심을 흔들었다. 최근 영화 ‘여교사’에서 파격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이원근은 영화 ‘환절기’ ‘괴물들’ ‘그대 이름은 장미’ 등으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 소지섭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7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소지섭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만능 스포츠맨다운 탄탄한 몸매와 훈훈한 비주얼의 소지섭은 스포티한 느낌을 부각시킨 광고 콘셉트에 어울리는 강렬한 눈빛과 포즈로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으며, 에너지 넘치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한 스포츠 스타일링을 통해 건강미를 과시했다. 소지섭은 올 여름 대작영화 ‘군함도’로 스크린 복귀한다.

 

■ 김윤혜

신비로운 비주얼의 배우 김윤혜가 어린 시절에 이어 데님 브랜드 잠뱅이 광고 모델로 발탁, 2017년 S/S 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사진엔 잠뱅이 전속 모델로 활동했던 12년 전(14세)과 현재의 모습이 함께 담겨 눈길을 끈다. 김윤혜는 촬영 현장에서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시크, 스타일리시, 캐주얼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다연 역을 맡아 시청자와 만난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