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최정상의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과 방탄소년단이 자신들의 노래,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제품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다. 팬덤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만족시킬 만한 이색 아이템을 픽업했다.

 

지난 1일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ookie(루키)’로 가요계를 중독시킨 레드벨벳이 신나는 ‘루키게임’과 함께하는 특별한 간식 이벤트를 펼쳤다. ‘루키게임’은 기존 ‘딸기게임’을 응용, 레드벨벳 신곡 ‘Rookie’의 훅과 동작을 적용시킨 게임으로,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루키게임’을 즐기는 영상을 3월12일까지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 해시태그 ‘#루키게임’ ‘#RookieGame’을 걸어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가장 재미있는 영상으로 선정된 주인공에게는 레드벨벳이 직접 찾아가 간식을 전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지난 27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루키게임’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스타 콜라보레이션 상품 전문업체 JSMD와 손잡고 28일 방탄소년단 핸드크림, 백팩, 캐리어를 출시한다.

방탄소년단 핸드크림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7개 제품이 한 세트로 이뤄졌으며 제품의 포장까지 방탄소년단 특유의 감각을 살려냈다. 제품에는 쉐어버터가 함유돼 환절기에 푸석해진 손과 손톱에 영양을 제공해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데다 빠르게 흡수돼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는다.

또한 지난 18일 고척돔을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시작한 방탄소년단의 거침없는 행보에 발맞춰 기획된 BTS 여행용 캐리어와 백팩은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제품으로, 멤버들의 이름 및 각종 로고가 탈부착이 가능한 형태로 개발됐다. JSMD 측은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에 걸맞게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 남미 국가의 바이어들로부터 유통 관련 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JSMD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