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기다려 온 ‘겨울왕국 2’가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 공개 후 압도적인 반응을 끌어내며 올해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사진='겨울왕국 2' 뮤직 예고편 캡처

1일 ‘겨울왕국 2’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이 뮤직 예고편으로 베일을 벗고 모습을 드러내 대한민국과 전세계를 들썩이게 했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이디나 멘젤)와 안나(크리스틴 벨)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화제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은 ‘Let It Go’로 2014년 제8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거머쥔 작곡 및 작사가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와 로버트 로페즈가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다시 조우해 탄생했다. 뮤직 예고편은 “마법의 땅으로 가서 새로운 세상으로 가세요”란 내레이션에 응답하듯 함께 모험을 떠나는 엘사,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스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흘러나오는 엘사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은 전편 ‘겨울왕국’에 이어 ‘겨울왕국 2’에서도 엘사 목소리를 연기한 이디나 멘젤이 불러 보는 이들에게 감동과 반가움을 선사한다. 특히 반복되는 “숨겨진 세상” 후렴구 가사를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소화해 엘사의 감정과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전하며 전세계를 매료시킨다. 이어 엘사,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스벤의 여정을 따라 펼쳐지는, 전편과 색다르면서도 황홀한 영상미는 보는 이들을 환상적인 마법의 세계로 이끈다.

이처럼 전세계를 단숨에 사로잡은 ‘숨겨진 세상’ 뮤직 예고편은 디즈니 공식 페이스북 125만뷰, 유튜브 155만뷰, 트위터 187만뷰, 인스타그램 52만뷰 등 전세계 공개 24시간 만에 총 누적 519만뷰를 돌파하며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다. ‘숨겨진 세상’ 뮤직 예고편을 공개해 다시 한번 전세계에 ‘겨울왕국’ 열풍을 예고한 ‘겨울왕국 2’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