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희맘’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가 롭스에 입점하며 31일까지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입점으로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힐링 오일밤’ ‘올 데이 카밍 크림’ ‘올 데이 수딩 젤 로션’ ‘탑투토 포밍 워시’ 4종을 소개한다. 롭스 온라인몰에선 앞 4종에 ‘마일드 선 스크린’과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까지 총 6종을 판매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이번 H&B 스토어 ‘롭스’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모두 최대 20%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롭스 온라인몰에서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 데이 카밍 크림’ 샘플 파우치 3일 체험분을 11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끌어당겨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게 하는 보습 크림이다. 꾸덕한 버터크림 제형이지만, 엄마가 한 손으로 아이를 안고 사용하기 쉽도록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로션처럼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고안했다.

한편,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를 통해 최고안전등급(무자극, Excellent)을 획득했다.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기도 했다.

사진=라이크아임파이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