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드fc 심건오, 17초 TKO패 


12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종합격투기 대회 '로드FC 029' 무제한급 매치가 열렸다. 아마 레슬링 선수 출신 파이터 심건오는 브라질의 카를로스 토요타의 강펀치에 속수무책이었고 1라운드 17초 만에 레프리스톱 TKO패를 당했다. 

심건오는 빠른 펀치를 이용한 난타전으로 경기를 풀어가려 했으나, 카를로스 토요타의 펀치를 먼저 허용했고 파운딩 펀치까지 이어지면서 경기는 그대로 중단됐다. 

한편 이날 경기는 사실상 최홍만의 설욕전으로, 앞서 토요타는 지난해 7월 일본에서 열린 경기에서 최홍만을 1분 만에 TKO패시킨 바 있다.


 

2. ‘그것이 알고 싶다’ 학대받은 한인남매

SBS '그것이 알고싶다' 12일 방영분에선 지난 1월 미국 언론이 대서특필한 한인 노예남매 사건을 다뤘다. 미국 뉴욕 퀸즈 지역의 한 가정집에서 살게 된 한인 남매는 6년 간 노예처럼 학대를 받아왔다.

2009년 한국에서 남매가 다니던 학원 원장은 남매의 부모에게 아이들의 미국 유학을 권했고 스스로 보호자를 자청해 아이들을 뉴욕으로 데려갔다. 남매는 원장의 폭행에 시달리며 돈을 벌어오라는 말에 거리를 전전했으며, 차가운 마루에서 잠을 잤다고 폭로했다. 

미국에 가기 전 원장에게 입양된 상태인 남매의 친부모는 "현재 아이들의 여권 기간이 만료된 상황인데 보호자인 원장이 이를 연장시켜주지 않아 당장 한국으로 올 수 없다"고 말했다.

 

3. 남궁민의 '대니쉬 걸'

종영한 SBS 드라마 '리멤버'의 악역 남궁민은 잊어라. 훈남 배우 남궁민이 'SNL'에서 파격적인 여장으로 웃음보를 자극했다. 12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7'에서는 남궁민이 영화 '대니쉬 걸' 패러디에 나섰다.

영국배우 에디 레드메인 주연의 '대니쉬 걸' 속 장면처럼 남궁민은 극중 아내 정이랑을 위해 화사한 메이크업과 드레스 차림으로 모델로 나서 포즈를 취했다. 여장을 한 남궁민은 길거리에서 남성들의 격렬한 대시를 받는가 하면 핑크 컬러 의상을 입고 삼바댄스를 춰 관능미를 뿜어냈다.

 

 

영상 출처= 네이버 TV캐스트/ SBS '그것이 알고싶다'/tvN 'SNL'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