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윤시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로 '세젤호구' 등극? 코믹살벌 예고편 공개

‘세젤호구’ 윤시윤의 탄생을 알리는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가운데 지난 7일,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본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윤시윤이 온갖 괄시를 한 몸에 받던 ‘호구’에서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로 다시 태어나는(?) 버라이어티한 과정이 담겨 있어 흥미를 한껏 자극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직장 상사인 최대철(공찬석 역)에게 구박을 당하는 ‘호구’ 윤시윤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윤시윤은 정강이를 걷어 차이면서도 “죄송합니다”라는 말밖에 못하고 있는데, 눈물이 그렁그렁 차오른 윤시윤의 얼굴과 “당하며 살고 싶었던 건 아니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이 가슴을 애잔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윤시윤은 음침한 공사장 구석에서 박성훈(서인우 역)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있다. 이어 윤시윤은 우연히 자기 앞에 떨어진 빨간 다이어리를 엉겁결에 손에 쥐고 줄행랑을 치고 있다. 그러다 돌연 역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채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윤시윤의 모습과 그를 걱정스럽게 지켜보는 경찰 정인선(심보경 역)의 모습이 비쳐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뒤이어 정인선으로부터 ‘빨간 다이어리’를 건네 받은 윤시윤은 다이어리가 자신의 것이라고 철썩같이 믿는다. 그는 다이어리의 내용을 살펴보면서 “내가 싸이코패스 살인자라니”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다. 그도 잠시 윤시윤은 앞서 살인사건이 벌어졌던 공사장에, 박성훈과 똑같은 복장을 한 채 서서 다이어리를 읽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윤시윤은 “이 다이어리는 말하고 있다. 내가 연쇄살인마라고”라면서 슬며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는데, 섬뜩한 미소 뒤에서 묻어나는 숨길 수 없는 ‘호구미’가 되려 웃음을 자아낸다.

윤시윤뿐만 아니라 정인선-박성훈의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정인선은 ‘자살을 위장해 사람을 죽이며 쾌락을 느끼는 싸이코패스’의 정체에 의구심을 품은 채 뒤를 쫓고 있고 박성훈은 누군가를 괴롭히며 즐거운 듯 킥킥거리고 있어 소름을 유발한다.

이에 스스로를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한 호구 윤시윤과 살인마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정인선 그리고 진짜 싸이코패스 박성훈의 꼬일 대로 꼬인 먹이사슬이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시에 ‘코믹함’과 ‘살벌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본 예고 영상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한편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청일전자 미쓰리’ 후속으로 오는 11월 20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이영애 '나를 찾아줘', 韓영화 대표 제작진 총출동...작품 완성도↑ icon굽네치킨, Z세대 입맛 겨냥 ‘치트킹’ 출시...나만의 레시피 인기 icon임한솔 정의당 부대표 "전두환 알츠하이머 100% 아냐...재판 문제 없다" icon'동백꽃 필 무렵' 측 "연장? 기획단계부터 40부작 편성된 것"(공식) icon던킨도너츠, 수능 대박기원 ‘두넛팩’ 프로모션 icon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 오픈...할인 프로모션 진행 icon로코퀸 공효진, '동백꽃 필 무렵' 시청률 1위 비결은? icon뉴이스트, 팬미팅까지 D-7...관전 포인트는 #동화콘셉트 #현재진행형 icon손흥민, 챔스 '이주의 판타지 팀' 선정...고메스 부상 트라우마無 icon'초콜릿' 윤계상X하지원 메인포스터 속 달콤한 입맞춤 포착 icon박진영 '비닐바지→'겨울연가' 준상이까지"...'신서유기7' 레드토 특집 icon'유로파리그' 맨유, 파르티잔 3-0 완파...32강 진출 조기확정 icon김필, 12월 단독 콘서트 'COLOURS' 개최...오늘(8일) 인터파크티켓서 오픈 icon'탐사보도 세븐' 화성연쇄살인사건 허위자백 피해자 조명 icon'뭉쳐야찬다' 허재, 이충희 등장에 "형님 오셨습니까" 깜놀...농구대결 결과는? icon'르꼬끄 페더코트' 초성퀴즈 등장...패더코트는 ㄱㅅㄹㄷㅇ 정답은? icon'방구석1열' 허구연, 故최동원·선동열 맞대결 회상 "누구도 말릴 수 없었다" icon'천리마마트' 김병철 해고위기? “이번 일 책임지고 사표 써” icon'심포유-첸편' 오늘(8일)밤 본편에 없는 미방분 대방출 '특별한 선물' icon'삽질'X이승환, 12일 '돈의 신' 특별 MV 공개...4대강 사업 풍자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