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꼬깔콘의 광고 모델로 래퍼 매드 클라운을 발탁했다.
매드 클라운은 힙합 프로듀싱 능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겸비한 힙합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인기를 더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렌디한 이미지가 주요 고객인 10~20대의 브랜드 호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 속 매드 클라운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꼬깔콘 PLAY’를 내세우며 ‘맛있게, 다함께, 즐겁게 Let’s play’ 라는 메시지로 제품을 알린다. 광고는 22일부터 케이블 방송,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1525세대를 겨냥한 꼬깔콘의 새로운 브랜드, ‘꼬깔콘 PLAY’를 선보이며 꼬깔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꼬깔콘 PLAY’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한손에 쥐기 쉬운 미니 봉타입으로 포장 설계하고 캐러멜 시럽과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달콤, 고소한 맛을 살렸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관련기사
- 비비와이비, '장나라 가방'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최대 40% OFF
- 박정복-강상준, 어머시브 공연 ’위대안개츠비’ 개츠비役 캐스팅
- 아스트로·마마무·제시·에릭남, 오늘(21일) '컬투쇼' 수험생 특집 출격
- '배가본드' 배수지 머그샷 촬영, 죄명 '범죄수익 은닉' 대반전 예고?
- '윤희에게', 프로덕션 비하인드 #연기묘 #만월 #캐스팅...미공개 스틸 공개
- 손담비, ‘동백꽃 필 무렵’ 향미 무한애정 “커다란 관문 잘 넘었다” [화보]
- 여행자의 종착지 인도, 타지마할 말고도 갈 데가 많다! 관광명소 PICK5
- '나를 찾아줘', 관객 취향저격 관람포인트 #웰메이드스릴러 #열연 #메시지
- ‘검사내전’ 이성재, 이선균-정려원 이끄는 부장검사…베테랑 포스
- TRCNG 8인 부모 "거짓 주장·루머 유감...법적대응 계획" (공식)
- 감찰무마 의혹 유재수, ‘뇌물수수 혐의’ 피의자 신분 소환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