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꼬깔콘의 광고 모델로 래퍼 매드 클라운을 발탁했다.

매드 클라운은 힙합 프로듀싱 능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겸비한 힙합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인기를 더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렌디한 이미지가 주요 고객인 10~20대의 브랜드 호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 속 매드 클라운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꼬깔콘 PLAY’를 내세우며 ‘맛있게, 다함께, 즐겁게 Let’s play’ 라는 메시지로 제품을 알린다. 광고는 22일부터 케이블 방송,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1525세대를 겨냥한 꼬깔콘의 새로운 브랜드, ‘꼬깔콘 PLAY’를 선보이며 꼬깔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꼬깔콘 PLAY’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한손에 쥐기 쉬운 미니 봉타입으로 포장 설계하고 캐러멜 시럽과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달콤, 고소한 맛을 살렸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