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과 미국 인기 보이 그룹 프리티머치(PRETTYMUCH)가 특급 호흡을 맞췄다.

NCT DREAM은 프리티머치가 11월 22일 전 세계에 발표하는 새 앨범 ‘INTL:EP’(인터내셔널:이피)의 수록곡 ‘Up to You’(업 투 유)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사진=(위)NCT DREAM, (아래)프리티머치/S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Up to You’는 싱그러운 피아노 멜로디와 경쾌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프리티머치의 개성 있는 보컬과 NCT DREAM의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11월 22일 낮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프리티머치는 보이그룹 원 디렉션의 제작자로 유명한 사이먼 코웰이 프로듀싱한 5인조 그룹으로, 이번 앨범에는 NCT DREAM을 비롯해 라틴계 보이 그룹 CNCO, 브라질의 싱어송라이터 루이사 손자, 필리핀 인기 아티스트 이니고 파스쿠알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NCT DREAM은 “평소 프리티머치 노래를 즐겨 듣는데 앨범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프리티머치는 “훌륭한 K-POP 아티스트 NCT DREAM과 컬래버레이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신곡 ‘Up to You’와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고 컬래버레이션 소감을 밝혔다.

한편, NCT DREAM은 12월 1~2일 태국 방콕 썬더돔에서 단독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 in BANGKOK’(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 인 방콕)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