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텐가, 여성청결제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 출시

성인용 헬스케어기업 텐가(TENGA)가 여성 셀프 플레져 브랜드 이로하를 통해 델리케이트존 세정제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를 국내 출시한다.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는 약산성 보호막, 상시 존재하는 유익균, 수분을 지키면서 세정할 수 있도록 돕는 약산성 제품이다. 사용 시 델리케이트존이 본래 가진 자정작용의 균형을 무너뜨리지 않고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묽은 젤타입으로 ‘모이스트’와 ‘프레시’ 총 2종이 출시된다. ‘모이스트’는 매혹적이고 신선한 재스민향을 지녔으며 보습 성분을 배합해 촉촉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프레시’는 상쾌한 주니퍼베리와 라임향이 조화됐으며 멘톨을 배합해 산뜻한 느낌을 준다.

두 제품 모두 섬세한 부분을 정성 들여 관리할 수 있도록 스크럽제로 곤약을 배합했다. 식이섬유로 만든 곤약 알갱이는 세정 시 풍부한 거품과 함께 오염물질에 부드럽게 흡착해 세정효과를 더한다. 또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는 아로마 테라피에 사용되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기분 좋은 향기와 함께 바디케어를 즐길 수 있다. 오늘(21일)부터 이로하 인티메이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는 12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비누전문브랜드 타마노하다에서 제조했으며 일본 전자상거래 1위 플랫폼 ‘라쿠텐’의 여성청결제 카테고리에서 2017년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사진=텐가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