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MD를 선보인다.

사진=커피빈 코리아 제공

커피빈은 매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11월부터 12월까지 다채로운 MD와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올해는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소품 위주의 MD를 선보인다. 머그, 머그리드와 같이 음료와 함께 즐기는 카페 MD부터 데일리펜, 마그넷 등 문구류 MD까지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5일부터 프로모션을 통해 메모지를 간편하게 고정할 수 있는 홀리데이 루돌프 마그넷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1200원을 추가하면 마그넷 1개를 증정하며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커피빈의 시그니처 음료인 블렌디드와 귀여운 루돌프가 디자인된 제품으로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루돌프 머그와 홀리데이 머그리드도 25일 함께 구매 가능하다. 루돌프 머그는 바디에 루돌프 눈코입이 그려져 있고, 뿔이 달린 뚜껑이 함께 구성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홀리데이 머그리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클로스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됐으며 실리콘 재질로 제작돼 따뜻한 음료를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 오는 12월에 루돌프와 크리스마스 트리가 달린 홀리데이 데일리펜 2종과 홀리데이 트리 마그넷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홀리데이 데일리펜은 루돌프가 달린 빨간색과 트리가 달린 초록색 2종으로 구성됐으며 사무실과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홀리데이 트리 마그넷은 루돌프 마그넷과 동일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