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일본 2집 앨범 '&TWICE'로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트와이스 새 음반 '&TWICE'가 8563포인트를 기록, 19일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하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뽐냈다.

신보 발매에 앞서 지난달 18일에는 타이틀곡 'Fake & True'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선공개했다. 음원은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TWICE'에는 트와이스의 무한 가능성, 그리고 전 세계 팬들에게 보내는 '언제나 트와이스와 함께'라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Fake & True'와 현지에서 지난 7월 2주 연속 발매하며 화제를 모은 'HAPPY HAPPY'와 'Breakthrough'를 포함해 'Stronger', 'Changing!', 'What You Waiting For', 'Be OK', 'POLISH', 'How u doin'', 'The Reason Why'등 총 10 곡이 수록됐다.

트와이스는 2017년 일본에서 데뷔 앨범을 발표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현지에서 발매한 앨범으로 '8연속 플래티넘'(일본 레코드 협회가 출하량 25만 장을 넘은 앨범에 수여하는 인증)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로 전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최근 2020년 3월 3~4일 도쿄돔 2회 공연을 추가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얻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