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BC ‘무한도전-힙합의 신’ 정준하 길의 뜨거운 포옹

19일 MBC '무한도전- 힙합의 신' 편에서 정준하가 Mnet 힙합 오디션 '쇼미더머니5'에 출연한 현장 상황이 방송됐다. 심사 후 불미스러운 일로 '무한도전'에서 하차했던 '쇼미더머니5'의 프로듀서 길이 과거 한솥밥을 먹었던 정준하에게 다가갔고, 둘은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끝내 눈물을 보인 정준하를 길은 말없이 안아주는 모습에 시청자는 웃음 뒤 눈뭉 한 방울을 떨궜다.

2. 강하고 오래 가는 놈?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지난 18일 현대자동차는 제주도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6 국제 전기 자동차 엑스포'를 통해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electric)’을 출시했다.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인 곽진 부사장은 “세계 유일의 전기차 엑스포가 열리는 제주에서 글로벌 친환경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아이오닉을 소개하게 돼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오닉 일렉트릭’은 고용량 리튬이온폴리머배터리를 장착해 1회 완전 충전하는 것으로, 18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3. 파리 테러 주범 압데슬람 체포

지난해 11월 발생한 프랑스 파리 테러의 주범 살라 압데슬람(26)이 18일(한국시간) 벨기에 브뤼셀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압데슬람은 파리 테러 주범 중 유일한 생존자로 그동안 벨기에와 프랑스 당국의 수배를 피해왔다. 하지만 이날 오후 5시께 경찰이 대대적인 수색 작전 끝에 그의 거주지였던 브뤼셀 몰렌베이크에서 압데슬람을 체포하는 데 성공했다.

 

영상 출처= SBS/ MBC/ 유튜브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