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을 맞아 거실 새 단장을 고려하거나 생애 첫 ‘나 혼자 산다’를 추진하는 이들을 위해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어반 클래식 스타일 소파 시리즈 ‘클렉트’를 선보인다.

사진=퍼시스그룹 제공

리빙공간 트렌드를 주도해온 알로소의 ‘클렉트’는 깔끔한 외형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조화를 이룬다. 부피감이 느껴지는 외형은 공간에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더하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등쿠션은 쓰임새에 따라 하이백, 로우백으로 활용 가능하며 모듈형 구성으로 공간의 특성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광택 있는 블랙 폴리싱 마감의 다리가 소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하고, 넓은 좌판과 낮은 팔걸이의 디자인은 안락한 휴식처로서 기능을 극대화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15일)부터 2월 말까지 20조(세트) 한정 ‘클렉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렉트 3인, 4인 소파 등 전체 사양을 10%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60여 종 마감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용산 아이파크몰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및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