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설 명절을 앞두고 추운 겨울에 간편하게 건강 관리하기 좋은 스틱형 제품 4종을 2박스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몰을 통해 오늘(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은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스틱형 제품 ‘배도라지청’,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 ‘힘내야 할 땐 홍삼청’과 석류만을 착즙한 100% 원액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2박스 이상 구매 시 1박스당 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4박스 구매 시 설맞이 선물로 활용 가능한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특가전에서 선보이는 ‘배도라지청’은 100% 국내산 도라지만 엄선해 배와 대추농축액, 모과농축액을 더한 스틱형 제품이다. 균형 있게 원료를 배합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스틱형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그대로 한입에 쭉 짜서 먹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 대용으로 마실 수도 있다.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은 100% 국내산 흑마늘과 9종의 식물성 원료를 스틱 1포에 담았다. 20일 이상 일정한 온도와 습도로 숙성시킨 흑마늘을 담아 마늘 특유의 향과 매운맛을 감소시켰기 때문에 초보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힘내야 할 땐 홍삼청’은 6년근 홍삼농축액과 귀한 인삼 열매를 함유해 더욱 특별하다. 참당귀, 천궁, 대추, 숙지황, 산수유, 차가버섯 등 14종의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대보추출액과 다양한 부원료까지 정성스럽게 담았다.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석류를 기타 첨가물 없이 착즙해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농축 과정 없이 압착해 원료의 향미가 살아있고 영양 성분의 파괴도 최소화했다. 기호에 따라 물이나 탄산수에 넣어 시원하게 마시거나 요거트 등과 섞어 스무디로도 먹을 수 있으며 스틱 형태로 출시돼 간편한 휴대와 섭취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