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사회 정치
홍준표, 황교안 비난 폭격 "쫄보 정치...입 다물고 종로 선거 집중하라"

미래통합당 전신인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가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를 향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사진=연합뉴스

16일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황 대표가 기막힌 말을 했다. 참 가관이다”며 “협량 정치, 쫄보 정치를 하면서 총선 승리보다는 당내 경쟁자 쳐내기에만 급급했던 그대가 과연 이런 말을 할 수가 있나. 입 다물고 종로 선거나 집중하라”라고 비판했다.

앞서 황 대표는 최고위원회의에서 홍 전 대표를 겨냥해 “지역을 수시로 옮기며 억지로 명분을 찾는 모습은 우리 당의 위상을 떨어뜨리고 정치 불신만 더 키울 뿐이다. 넓은 정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고향인 경남 밀양·창녕·함안·의령에서 출마하려다 당의 험지 출마 요구를 받고 경남 양산을에 공천을 신청했으나, 공천배제(컷오프)되자 대구 수성을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다.

홍 전 대표는 황 대표를 겨냥해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을 것이다. 그대의 정치력, 갈팡질팡 리더쉽 보고 투표할 국민은 아무도 없다”며 “국민들은 반(反)문재인 투표를 할 것이다. 그대가 TV 화면에 안 나오는 것이 우리당 승리의 첩경”이라고 비판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