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와이드앵글, 네이버N골프에서 ‘라이브 퇴근길’ 골프클래스

주요 골프 인구로 자리잡고 있는 2030 골퍼를 공략하기 위해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온라인 생방송 골프 레슨 프로그램 ‘와이디 퇴근길 골프클래스 LIVE’를 지난 2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해당 프로그램은 김민서, 김아연, 마소라, 박소현, 김인영, 조윤성, 백현범, 문태환 등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8명이 2인씩 팀을 이뤄 매주 골프 관련 주제를 정해 실시간 레슨 대결을 펼치는 형태로 구성됐다. 시청자들은 좋아요, 댓글, 질의응답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매회 진행하는 프로 2명의 대결도 시청자 참여로 결정된다. 프로의 개별 레슨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얻은 ‘좋아요’ 개수를 합계해 승패를 가리는 방식이며 패자에게는 벌칙이 주어진다. 이 외 댓글 이벤트 및 경품 제공 등을 통해 시청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지난해 와이드앵글이 선보인 오프라인 레슨 프로그램 ‘찾아가는 퇴근길 골프 클래스’의 디지털 버전으로 기획됐다. 네이버N골프와 함께 함으로써 인원수 제한으로 참여 기회가 적었던 기존의 방식을 개선하고 더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레슨 기회를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직장인들이 퇴근길에 시청할 수 있도록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60분 동안 방영되며 골프 성수기 시즌을 공략해 오는 6월 18일까지 11회, 9월 10일부터 11월 12일까지 9회 등 총 20회로 편성했다. 4월 2일 마소라·조윤성 프로를 시작으로, 박소현·김인영(9일), 김민서·문태환(16일), 김아연·백현범(23일) 프로가 차례로 레슨을 진행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