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오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마스터 V4’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 및 타사 자동척추 온열기기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터 V4’ 구매 혹은 렌탈 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50만원 할인, 렌탈 고객은 60만원(월 1만원)의 렌탈 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료로 이뤄진다.

‘마스터 V4’는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관리를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17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 밖에 복부 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 안내, IoT 앱을 통한 원격 컨트롤과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제품 디자인은 감각적인 스타일로 변화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체적인 프레임 디자인과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사용자와 접촉하는 부위에는 스크래치에 강한 패턴의 소재를 적용해 더욱 편안한 촉감과 고급스러움을 갖췄다.

슬라이딩 디자인은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쉽게 탈부착 가능하도록 기능이 추가된 리모컨과 외부 진동도자 디자인 역시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탈바꿈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