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 부처님 오신 날부터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황금연휴를 즐기려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제주도는 코로나19 안전지대로 알려진 만큼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예정이다. 안전하고 재미있게 제주 여행을 보낼 수 있는 항공 프로모션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제주항공 – 부킹닷컴 국내 숙소 최대 25% 할인

제주항공은 부킹닷컴과 함께 5월 21일까지 국내 숙소 최대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투숙기간은 무관하며 반드시 제주항공을 경유해 부킹닷컴 제휴사이트에서 예약해야한다. 제주도뿐만 아니라 강원도, 서울, 부산 호텔들이 최소 10%에서 최대 25% ㅌ특가를 내놓았다.

제주도엔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 제주 마레보 비치호텔,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 코업 시티호텔 하버뷰, 빠레브 호텔, 호텔 DK, 제주 코델리아 S 호텔 등이 15% 할인 적용된다.

# 진에어 – 2020 봄맞이 제주 이벤트 ‘제주에서 봄을 봄’

진에는 4월 30일까지 국내선 전노선, 진에어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제주에서 봄을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부산-제주 노선이 편도 기준 1만원대 최저가로 판매된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은 항공 운임 왕복 4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봄맞이 지니쿠폰 5000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5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탑승기간은 7월 19일까지다.

# 아시아나항공 – 제주, 나의 일상 여행

아시아나항공은 4월 30일까지(탑승기간 5월 31일까지) ‘제주, 나의 일상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여행 온라인 할인 특가(편도)를 통해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여수-제주 노선을 1~3만원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에어서울 – 김포-제주 노선 특가 항공권, 일석이조 제주여행

에어서울은 김포-제주 노선의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제주 노선 특가항공권의 왕복 총액은 2만5000원부터이며, 탑승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또 에어서울은 탑승객 대상으로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탑승객은 제주렌트카를 통해 최대 85%까지 저렴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고다에서 제주 호텔 숙박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코코몽에코파크, 다이노대발이파크 등 현지 입장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수요일 '제주 타임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편도 항공운임 3000원, 왕복총액 2만원대부터 시작하는 제주 노선 특가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일석이조 제주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코드 입력시 제주도 항공권 예악하고 아고다 제주도 호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②에서 이어집니다.

사진=각 사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