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은 건강과 밀접하게 닿아 있으며 특히 개인의 특성에 맞춤 침구는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가족 구성원별 침구를 제안하고 선물특별전을 연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이브자리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브자리는 가족 구성원의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이에 적합한 침구로 이번 특별전을 구성했다. 해당 제품들을 특별 체험가에 할인 판매하며 대용량 침구 세탁가방 등 증정품도 제공한다.

먼저 장년기 혹은 노년기의 부모님에게는 자연소재 인견이불을 추천했다. 나이가 들수록 적정 수면 체온과 깊은 수면 사이클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때문에 우수한 통기성과 자극이 적은 천연소재 이불이 적합하다. ‘스트라이프 인견이불’은 목재펄프에서 추출한 인견이 주소재다. 탁월한 흡수력과 통기성으로 수면 중 최적의 체온을 유지해준다. 열을 잘 발산시키는 특성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에 효과적이다.

목과 어깨가 항상 긴장되어 근육이 뭉치는 직장인은 인체공학적 기능성 베개를 사용하면 좋다. ‘신의사추천베개 어깨용’은 특수한 입체구조로 제작돼 베개와 경추의 틈을 메우고 목과 후두부를 균형 있게 지지한다. 푹신한 솜과 탄력 있는 파이프 두가지를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높이 조절도 가능하다.

어린아이를 위한 침구로는 바디베개를 소개했다. 바디베개는 성장기에 접어든 아이들이 잠잘 때 엄마 뱃속 태아의 자세로 숙면을 취하도록 돕고, 수면 시 뒤척이는 것을 막아준다. ‘아동용 항균 안심 바디베개’는 집먼지진드기의 접근과 서식을 차단해주는 알러지케어 가공을 더했다.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 보호를 돕고 장시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제품은 통째로 세탁기, 건조기 사용이 가능한 ‘라이젤토퍼’다. 이브자리가 국내 독점 제작하고 있는 엑스폼으로 제작돼 세탁과 건조 후에도 우수한 탄성력을 그대로 유지한다.

사진= 이브자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