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전 새누리당(미래통합당 전신) 의원이 ‘여의도 독설퀸’의 귀환을 화끈하게 알렸다.

사진=연합뉴스

김종인 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최근 보수야권의 대권주자로 인기 방송인 겸 요리연구가 백종원을 언급한데 대해 전 전 의원은 27일 자신의 블로그에 “통합당이 심각한가 보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김 위원장은 그간 '경제를 잘 아는 젊은 새 인물이 있다‘고 큰소리를 치더니 뻥이었다"며 "잘 있는 백씨를 입에 올리는 결례나 저질렀다"며 “당장 김 위원장에게 아부를 해야 하는 익명의 한 의원은 ‘대선 후보는 누구나 다 좋아하는, 싫어하는 사람이 없어야 된다’는 추임새를 넣었다. 지난번에 억울하게 제명당한 김대호 후보가 ‘미통당(통합당) 셀프디스 좀 제발 그만해라’고 한 발언이 적절하다”고 덧붙였다.

전 전 의원은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원희룡 제주도지사를 놓고도 “김 위원장에게 줄을 서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는 “오 전 시장은 ‘무상급식은 어리석은 짓이었다’는 모욕을 받고도 고개를 끄덕였다는 뉴스에 이어 최근 방송에선 ‘백종원스러운 후보가 되라는 말이라고 했다’고 했고, 원 지사는 ‘스스로 백종원 같은 사람이 되려고 하겠다’고 화답했다”며 “확실이 ‘마이너스통장’당, 당명을 바꾼다고 하던데 ‘미래골목당’으로 정해졌나보다”고 꼬집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