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들이 7월을 맞아 세일을 진행하며 '코덕'들의 지갑을 털어갈 준비 중이다. 여름휴가 전 챙겨야 할, 화장품 7월 할인 혜택을 소개한다.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는 '2017년 역대급 텅장세일'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스킨케어 '순정 라인'과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등에 50% 할인율이 적용되며, 쿠션 전 품목은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선케어, 스킨케어, 수딩&데오&제모 제품들에는 30%, 립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도구류에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15일까지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회원을 포함한 할인 품목도 있다. 글로우 틴트, 풍성한 헤어라인을 만들어주는 헤어메이크업 제품은 50% 할인, 무더운 여름철 수분을 보충해주는 토너 6종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스킨푸드는 오는 16일까지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7월 빅세일'을 연다.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신규회원을 포함해 모든 사람들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크림, 바디, 메이크업 일부, 핸드 일부 제품은 50% 할인가로, 스킨케어 일부, 흰민들레 3종, 유자 3종에는 40% 할인가가 적용된다. 마스크, 헤어, 스킨케어, 클렌징, 마스크시트, 메이크업 일부, 남성화장품은 30%, 립, 아이, 페이스, 핸드크림, 미용도구 등은 20% 할인된다. 또한 네일 전품목 1+1, 일부 마스크시트가 10+10으로 증정된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오는 16일까지 '쇼킹 썸머 바캉스 빅세일'을 진행한다. 요일별로 행사 품목이 다른데, 14일엔 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크림을 8천원에, 15일엔 퍼펙트 아이즈 롱키니 아이라이너를 6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마스크시트, 백젤 워터프루프라이너, 인텐스케어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키스러버 립클릭 등을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켓몬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더샘

더샘은 16일까지 '해피샘데이'를 진행한다. 아이슬란드 워터 볼륨 수분크림, 아이슬란드 수분 토너, 하라케케 토너 등은 30%, 데일리 모찌팩, 에코소울 쿠션은 2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구입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을 주는 '타임세일'을 통해선 프레쉬 소다 미스트 등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네이처 리퍼블릭

네이처 리퍼블릭은 16일까지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스킨케어, 클렌징,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 팩&마스크, 바디&헤어 제품 등에 20%~50%의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여름에 쓰기 좋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이스 퍼프 선 제품을 1+1,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스틱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미샤

미샤는 16일까지 아이메이크업 1+1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섀도우 1+1은 물론, 컬러픽스 아이 프라이머+파워프루프 프로드로잉 브로우, 마스카라 픽서+슈퍼 스키니 라이너 등 눈화장 후 이를 고정시키는 아이템까지 묶어 판매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