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의 기다림 끝에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부푼 마음을 안고 짐을 챙기다 보면 어느새 가방도 한껏 부풀어 있다. 휴가지에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고수하려면 챙겨야 할 게 산더미라면, 작고(Small), 가볍고(Light), 즉각적인 효과(Instant)를 주는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과 한 개로 다기능을 보유한 멀티(Multi)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 Small, 파우치 부피 줄여주는 스몰템

바캉스 짐을 줄이고 싶다면 아담한 사이즈의 화장품을 챙기자. 뷰티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미니 틴 케이스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바캉스 아이템이 제격이다.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블러셔’는 말랑한 젤리 도우 텍스쳐가 바르는 순간 파우더리하게 변신해 습도가 높은 휴가지에서도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체크 젤리 블러셔 2종과 솔리드퍼퓸으로 구성됐다. 솔리드퍼퓸은 언제 어디서나 프레쉬한 향이 필요할 때마다 손목, 머리카락 등에 톡톡 두드리면 오랜 시간 은은한 향기가 지속된다. 보습 성분도 뛰어나 큐티클이나 헤어 끝 등 건조한 곳에 바르면 촉촉함을 더한다.

 

▶ Light, 기온이 높아질수록 가벼운 메이크업

휴가지 메이크업은 가볍고 오래 지속돼야 한다.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우면서 피부 잡티부터 모공까지 커버하는 파운데이션과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이는 메이크업 픽서를 활용해보자.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 에어’는 가벼운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위에 가볍고 빠르게 밀착된다.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은 물론 모공 커버와 잡티 커버효과가 뛰어나다. ‘퍼펙트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땀과 피지에 강한 우수한 고정력으로 여름철에 제격이다. 뭉침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하게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오일 프리 제품으로 유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Instant, 자외선에 지친 피부 위한 아이싱 샤워

바캉스를 즐기다보면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돼 건조함은 물론 열감, 모공 늘어짐이 나타난다. 이번 휴가 에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온도까지 낮춰주는 쿨링 미스트로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하자.

‘온더무브 인스턴트 쿨링미스트’는 알코올 없는 저자극 쿨링 파우더가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선사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줘 열감을 느끼는 팔, 다리, 얼굴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 손에 착 감기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가지에서 휴대하면서 달아오른 피부나 장시간 걸어 피로한 발에 언제든지 사용하기 편리하다.
 
 
▶ Multi, 이거 하나면 준비 끝!

집에서 사용하던 모든 단계의 메이크업 제품을 챙길 필요 없이 멀티 팔레트 하나로 여성스러운 느낌부터 섹시하고 도발적인 느낌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보자.
 

‘글램락 베일드 씬’은 섀도우와 블러셔 그리고 하이라이터까지 모두 담아낸 올인원 제품이다. 베이스 컬러부터 대담하고 위트있는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휴가지에서도 상황 별 맞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모공밤부터 컨실러, 파운데이션, 립까지 담은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멀티박스’, 하이라이터, 블러셔, 쉐딩을 하나에 담은 윤곽 전용 올인원 팔레트 ‘다이노플라츠 트리케라톱스’ 등 파우치 부피는 줄이면서 다양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라인의 멀티 뷰티템을 활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