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의 복합문화공간 '나우하우스'가 크리에이티브 라운지 '노마드바이브'로 리뉴얼 오픈한다. 

'노마드바이브'는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에게 나우의 브랜드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페를 겸한 기존의 어패럴 매장과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 공간, 라이프스타일 샵, F&B를 겸한 루프탑 라운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패션 플랫폼 공간으로 선보인다. 

매장은 MZ 세대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노마드'를 테마로 한다. 자유로운 삶을 즐기는 노마드(유목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매장 곳곳에 키치하고 위트 있게 담아냈으며 유니크한 네온 사인과 다양한 오브제들을 설치해 힙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1층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숍, 카페, 나우 크리에이티브 스페이스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카페에선 센터 커피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공정무역 원두를 사용한 음료 및 베이커리, 제주 맥주와 간단한 안주를 판매한다.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는 나우의 철학이 담긴 각종 굿즈와 큐레이션한 아트북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우 크리에이티브 스페이스는 고객이 소장하고 있는 티셔츠나 에코백에 나우만의 철학이 담긴 그래픽들을 직접 프린팅해 자신만의 특별한 굿즈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업사이클링의 가치를 되새겨 보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캠프닉 컨셉의 2층 루프탑은 맥주와 스낵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몰바를 준비해 바쁜 일상 속 여유와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나우는 '노마드바이브'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3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NO PLASTIC VIBE'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마다 텀블러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나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