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유행에 환절기 독감 우려까지 겹치며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적절한 체온 유지와 꾸준한 운동,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 등을 통한 체력 관리가 중요하다. 또한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간단한 섭취법으로 쉽고 간편하게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 1일 1정으로 쉽고 간편한 면역 관리! 솔가 아연 50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개선, 세포성장, 생식기능 성숙 등 체내의 다양한 작용에 필수적인 미량 무기질이다. 생체 내 200여종 이상 되는 효소의 구조적 성분으로 체내 주요한 대사과정 혹은 반응을 조절하는데 관여한다. 또한 DNA와 RNA 같은 핵산의 합성과 단백질 합성에 관여해 성장, 발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솔가 아연 50’은 1일 1정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개선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1정당 50mg의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저하됐거나 일상적인 식사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인증을 취득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 홍삼 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

홍삼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식품이다.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은 100%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사용한 스틱형 홍삼 제품이다. 홍삼의 대표 유효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5.5mg을 함유해 면역력, 피로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0g의 액상형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 신바이오틱스로 장 건강 관리! 소버스 ‘장건강 : 신바이오틱스’

장에는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위치했기 때문에 면역력 관리를 위해서는 장 건강 관리도 신경 써야 한다.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그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배합된 ‘소버스 장건강 : 신바이오틱스’는 1일 1포로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포 섭취시 최소 10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 또한 치커리 뿌리 추출물, 프락토 올리고당, 귀리 식이섬유 등 6종의 부원료를 함유했으며 합성향료, 착색료 등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 홍삼, 아연, 멀티비타민을 한번에! 뉴틴 면역비타민 듀얼

간편하게 먹는 것만으로도 면역 기능을 높일 수 있다. 대표적인 영양분인 아연은 굴, 소고기 등에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홍삼 또한 오랫동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기초 건강에 꼭 필요한 비타민에 홍삼과 아연 등 면역력 특화성분을 담은 면역비타민 제품도 출시됐다.

HK Inno.N의 프리미엄 건강브랜드 뉴틴의 ‘뉴틴 면역비타민 듀얼’은 면역 기능에 도움이 되는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아연을 비타민 6종과 함께 함유해 하루 2알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뉴틴 면역비타민 듀얼에 함유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항산화,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등 5중 기능성이 있어 피로를 자주 느끼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매일 챙겨먹는 비타민B 4종 및 C, D 등 총 6종의 비타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는 아연도 함유돼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