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라가 AIA생명과 함께 국민 건강을 응원하고 나섰다.

사진=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제공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보라가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로 선정돼 활동을 시작한다.

홍보대사 선정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윤보라는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활동성 편한 애슬레저 룩을 입고 달리기에 한창인 모습이다. 윤보라 만의 건강하고 환한 미소는 달리는 즐거움과 함께 운동이 우리 삶에 주는 행복감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윤보라는 홍보대사 첫 번째 공식 행사로 11월 4일 AIA생명이 주최하는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에 참여해 ‘AIA 바이탈리티’와 함께 건강하게 살아가는 일상을 브이로그로 공개할 예정이다.

AIA생명은 “윤보라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보라는 향후 1년간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서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더 많은 사람의 건강한 생활을 독려하는 건강 지킴이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윤보라는 2017년부터 배우로 본격 전향해 tvN 드라마 '화유기', OCN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 등의 작품을 거치며 차근차근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올해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배우 윤보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