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클린케어 브랜드 메디펜스가 오늘(9일)부터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함께 ‘슬기로운 건강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메디펜스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에 맞설 수 있는 건강한 생활습관 확립을 위해 기획됐으며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이뤄진다.

메디펜스와 켈로그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옵션에 따라 메디힐 ‘골드칩 엑스핏 마스크 에어 팩’ 또는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두 제품과 함께 메디펜스 ‘마이 클린 핸드솝’을 추가 증정한다.

프로모션을 기념하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도 9일 오전 11시에 공개됐다. 포털사이트에 ‘메디펜스 켈로그’를 검색하고 11번가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생활 속 모든 접촉의 시작이자 유해 성분 전달의 매개인 손에 대한 고찰에서 출발한 메디펜스는 ‘손과 손이 닿는 모든 곳에’라는 슬로건 아래 손은 물론 주변 모든 공간의 청결을 간편하게 관리하는 클리 라이프 뷰티 루틴을 제시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11번가 소비자 구매 만족도 4.7점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