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위생과 건강 관련 집콕 아이템 중 하나인 홈스파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홈 스파테라피 비데’를 선보인다.

사진=콜러노비타 제공

노비타 홈 스파테라피 비데는 노비타 인기 비데 라인인 스파 비데 라인의 비데다. 노비타가 자랑하는 ‘3way 회전노즐’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회전노즐은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비데 노즐로, 한 개의 비데 노즐이 360º 회전하며 3종류의 물줄기를 제공한다.

상쾌하고 개운한 물줄기의 ‘액티브 스프레이’와 부드럽고 풍부한 물줄기의 ‘실키 스프레이’, 24개의 에어홀을 통한 섬세한 세정이 가능한 ‘미스트 스프레이’로 개인별 맞춤 세정이 가능하다.

각각의 수류를 이용한 2분간의 스파 모드 역시 이용 가능하다. 액티브 스프레이를 이용한 에너지 모드부터 실키 스프레이를 통한 쿨다운 모드, 실키 스프레이를 이용한 릴렉스 모드의 스파 기능은 온도, 수압 등의 변화로 맞춤 스파 마사지를 제공한다.

‘홈 스파테라피 비데’는 8일 오후 12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이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온정수필터 1개 추가 증정 및 전문 기사 방문 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한다.

설치 후 1주일간 무료 체험이 가능해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실제로 노비타는 지난달 23일 홈 스파테라피 비데 1차 방송을 진행, 호평을 받으며 가능성을 엿봤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