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전문기업 헬스밸런스는 자사몰에 패션마스크 브랜드 에티카가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헬스밸런스 제공

자사몰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적용 대상 제품은 ‘에티카 KF94 마스크’와 ‘에티카 브리즈 마스크’ 2종으로 쿠폰은 헬스밸런스몰 가입 시 자동 증정되며 기존 회원은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티카 KF94 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KF94 인증 보건용 마스크로, 전문 시험기관을 통해 KC 인증 기준 테스트인 아릴아민 불검출 테스트, PH측정 테스트 등 10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고효율 여과 집진필터 원단을 마스크에 적용해 정전기 흡착 방식으로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을 걸러주며 핏과 호흡까지 생각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사이즈는 대형, 중형, 소형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에티카 브리즈 마스크’는 3중 원단 구조의 일회용 마스크로 습한 환경에도 가볍고 쾌적해 매일매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민트, 핑크 컬러 구성으로 패셔너블함을 더해주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KC 안전 요건 테스트, 8가지 유해원소 용출 테스트 및 안감 피부 자극 테스트 등 3가지 안전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에티카는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를 표방하며 화이트 컬러 중심의 획일화된 마스크 시장에서 패션성을 가미한 기능성 컬러 마스크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