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가 신제품 ‘에어로’ 시리즈를 출시한다.

새롭게 개발된 다이얼 구조를 적용한 다회용 셀프 플레저로, 공기를 컨트롤해 진공효과를 즐기며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내장된 다이얼은 총 10단계이며 단계가 올라갈수록 내부 공기압과 흡착력이 강해진다.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강한 자극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부드러운 자극을 즐길 수 있다.

‘실버 링’ ‘코발트 링’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에어로 시리즈’는 제품 종류별로 색다른 자극을 전달한다. ‘실버 링’은 내부 디테일의 스크류 구조가 휘감기는 듯한 자극을, ‘코발트 링’은 섬세한 디테일의 고탄력 링과 줄지어 배치한 파일구조를 적용해 달라붙는 듯한 자극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가로 7.8cm, 세로 7.8cm, 높이 17.2cm로 한손으로 사용하기 좋은 크기이며 제품 다이얼 부분의 홈이 그립감을 높여 준다.

‘에어로 시리즈’는 텐가에서 판매하는 홀 로션 시리즈 제품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욱 훌륭한 자극을 전달한다. 1회분의 홀 로션 리얼이 동봉돼 있으며 사용 후에는 추가 구매가 필요하다.

제조사 권장 횟수인 약 50회까지 다회 사용 가능하며 세척과 보관 방식에 따라 사용 횟수가 달라질 수 있다. 사용 후 내부 겔을 분리해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겔을 분리한 케이스는 건조 스탠드로 사용하면 된다.

사진=텐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