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움직임이 적어져 체중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집에서도 식단 조절 및 운동을 통해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의 ‘28일 다이어트 챌린지’ 시작을 위해 참가자 1기를 모집한다.

사진=유사나 제공

오는 4월 2일까지 ‘다이어트 특별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기 참가권과 다양한 브랜드 굿즈를 참가 선물로 제공하고,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

‘28일 다이어트 챌린지’는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28일 동안 참가자들에게 일일·주간 미션을 공개하고, 체지방률 감량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위해 건강한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3가지 ‘다이어트 특별 패키지(▲어드밴스드 인바디 특별팩 ▲어드밴스드 프로그램 ▲베이직 프로그램)’를 판매한다. 참가자는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는 것은 물론, 체성분을 측정할 수 있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와 인바디 앱 내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전용 세션을 활용해 개별 체지방률 감량 목표를 밀착 케어할 수 있다.

‘28일 다이어트 챌린지’는 오는 4월 9일부터 28일간 진행된다. 개인전과 단체전(3인 1팀)으로 나누어 펼쳐지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앱을 통해 개인 맞춤 체지방률 감량 목표와 일일·주간 미션을 모두 달성한 참가자에게 체중조절 식품인 ‘뉴트리밀’과 장 건강 제품인 ‘알로엔즈’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팀원 모두가 개인 감량 목표를 달성한 단체전 참가자에게는 식이섬유 보충 식품인 ‘화이버지 플러스’를 함께 제공한다.

챌린지 시작일과 종료일을 기준으로 참가자들의 체지방률 변화를 측정 및 비교해 개인전과 단체전 2개 부문의 TOP3를 각각 선정하고, 특별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챌린지 참가를 위한 특별 패키지는 ▲어드밴스드 인바디 특별팩 ▲어드밴스드 프로그램 ▲베이직 프로그램 3가지로 구성됐다. 어드밴스드 인바디 특별팩은 이번 챌린지를 위해 새롭게 기획됐으며 자사 체중조절 베스트 제품들과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를 함께 구성해 가정에서도 스마트하게 신체 변화를 체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